본문 바로가기

맛집/전체요리

[부산/서면] 서면 사거리에 있는 파스타+ 펍 CHECK TOP


몇일전에 오랜만에 만난 친구 B양과 간곳입니다.
CHECK TOP이라고, 서면 사거리에 파리바게트 2층에 위치한 곳입니다.
중심가에 있기때문에 찾기는 무척 쉬워요.


이날 어찌나 잠이오던지........--;;;;;;;;;;;;;;;;;
사진을 발로 찍어놨네요. 안에 매장 인테리어는 보시다 시피 젊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빤짝빤짝,
모던한 스타일이에요. 조명은 노란빛이라 편안한편이고.
컴퓨터 및 바도 운영되고 있기때문에 혼자가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제가 주문한 치킨 크림치즈 파스타입니다.
치킨이 상당히 크죠? 파스타 라인중에선 15000원 가량으로 가장 비싼애구요...ㅎㅎㅎㅎㅎㅎㅎ
보기보다 양이 상당하니까 배 비워서 가셔요. 그리고 주말메뉴와 주중 런치가격이 크게나니까
웬만하면 주중에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파스타가 조금만 더 말랑했다면 좋겠지만,
전체적으로는 파스타가 만족스럽네요.


사이드로는 김치-무절임-피클이렇게 주시는데
김치가 맛있어요. 안주용 김치 같은 맛이....ㅎㅎㅎㅎ


요건 치킨 도리아입니다. 이것도 보기보다 상당히 양이 많으므로 배안고플때는 하나만 시켜서 나눠먹는것도 좋을듯.
가격은 1만3천원이였던가..... 만원 초반대인걸로 기억합니다.


주말엔 런치가격이 좀 있기때문에 요거트나 커피등 디저트는 무료로 주네요.
요거트 아이스크림 후레이크가 절반이라 쬐끔 아쉬움.....ㅠ.ㅠ
커피나 차종류도 있으니 원하시는대로 드시면 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