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체요리

[명동/냉면] 고기주는 냉면집, 5000원으로 명동에서 한끼 해결

최근, 좀 먹고 싶은거 먹는다- 싶으면
만원이 후딱 넘어가서
어디 들어가기가 참 무서워요. 특히 명동 같은 경우는
번화가라, 싼곳이면 맛이 없고 괜찮다 싶으면
비싼곳이 많은지라, 가격대비 괜찮은 곳을 찾다가 간 곳이
'고기주는 냉면집' 입니다.


국민은행 있고 MLB있는곳 아시죠?
그 중간에서 딱 왼쪽으로 보시면 보입니다아.

기본 메뉴 냉면+ 고기입니다.
5천원이고 자리에 앉자마자 선불이에요.
돈들고 기다려야 된다능~ㅋㅋㅋㅋㅋㅋ

겨자랑 식초는 테이블에 있고
따뜻한 육수, 젓가락, 숟가락, 물, 컵등
모두 셀프서비스입니다.


하얀 다대기~


고명은 삶은 계란+ 다대기+ 오이.
특별히 고기나 다른 고명이 있진 않아요.
물냉을 시켰는데 비냉 시킨분의 말로 의하면
정신이 혼미할만큼 맵다고 하니
알아서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양이 꽤 푸짐.
신촌 여타 무료 고기냉면집과 비교했을때 반주먹정도 더 많은듯.


이제 냉면을 먹어보아요.

여름이 벌써 다가서 해떨어지면 춥더라구요.
비도오고...
쌀쌀한데 옷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5000원으로 따뜻한 육수도 드시고 맛있는 고기도 드시고.
명동에서 수많은 음식점중에 우리가 갈곳을 못찾는다면
'고기주는 냉면집'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