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랑 디저트

[부산/서면] 서면 카페 Add 5 gram 에드 5 그램

부산 서면에 위치한 카페 Add 5 gram 에드 5 그램입니다.
서면에서 분위기 좋다고 샬롱루이와 함께 유명해서
찾아가보았습니다. 여긴 부전도서관 맞은편골목으로 좀 올라가다보면 나옵니다.


갔는데 웬걸. 분위기도 좋고 카페 장식도 맘에드는데
가게가 너무 좁다!!!!!!!!! 덕분에 밤에가니 저희는 앉을 곳이 없어 카운터에 앉았어요.ㅠㅠ


보면 아시겠지만 분위기가 좋습니다. 주말 저녁처럼 자람많은 시간만 피한다면
ㅠㅠ 즐겁게 즐기실수 있을꺼에요. 직접 만든 핸드모노도 많고 주인장분들이 젊으신분들이라
느낌이 좋더군요.

외국인 친구도 뭐가 많네. 예쁘다.라고 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았음.
ㅠㅠ
안쪽방에도 예쁜거 많아보이더라구요. 저흰 못들어 갔지만.....ㅋㅋㅋㅋㅋ

가격은 카페가격. 그렇게 싸다고 느낄가격은 아닙니다.
전부 핸드메이드라 시간은 꽤걸리는데 맛은 좋아요.

원두 머신도 있고 직접 커피를 내리는 터키식커피인가
특이한게 많아서 볼거리도 많답니다.
커피 매니아신분들도 많더라구요. 대화를 들어보니 저는 알수가없었으나.......ㅎㅎ

제가 주문한 레모네이드에요.
레몬 2개를 바로 눈앞에서 쫙쫘주시고 제가 직접 페리에 타먹으면 되는데
진짜 레모네이드.....ㅋㅋㅋ
마음에 들었어요.

이건 벨지움 와플입니다.
카운터에 앉아서 직접 반죽으로 구우시는걸 볼 수 있었는데
처음에 2500짜리 와플치고 크기도 안크고 크림이나 아이스크림도 없어서
헐퀴? 뭥미? 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한입 먹어보니
따끈따끈 쫄깃 쫄깃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맛있었어요!!!!!!
이집 주스 커피보다 개인 취향으로는 더 맛있는듯............ㅠㅠㅠㅠㅠㅠㅠㅠ
강추입니다. 좀 싸면 자주 사먹겠는데ㅋㅋㅋㅋ


그럼 분위기 좋았던 Add 5 Gram 이었습니다.
다음번 방문땐 사람이 별로 없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