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랑 디저트

[김해/카페] 로티보이의 카야번과 아메리카노, 그리고 아이스크림. Rotti Boy


로티보이.
김해 내외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 로티보이의 로티번들에 큰 애정을
느끼고 있는지라....
H양과 함께 가기로 했습니다.

다음주면 다시 서울에 올라갑니다.
한달 남짓 머물렀던 고향을 떠나
이제 또 서울 생활이네요.
허어..ㅠㅠ

로티보이의 아메리카노.
2000원.

브라질산 100%아라비카 랍니다.
향은 은은한 편이에요.
너무 진한 블랙아메리카노가 아니라
마시기 편했어요.
로스팅은 볶을때 태우면 씁쓸해서 싫은데
그런것도 전혀 없구용.
오히려 쪼끔 더 볶아도 되었을 텐데-
라고 생각함.

카야번이라고
코코넛 크림이 들어간 번이에요.

외관상도 똑같고 먹는 방법도
똑같아요.
퍽 찌그러뜨려서 먹으면-_-b

친구 로티번도 친히
찌그러뜨려주고......


친구는 아이스크림 셋트를 시켰어요.
알바생이 달라서 그런지 엄청! 아이스크림 많이 주시더라구욤
손큰 알바생언니 ㅠㅠㅠㅠㅠbbbbb
좀 촹인듯...ㅠㅠㅠbbbb


드디어!!! 기다리던 크림.

아이스크림 발라 먹어도 맛있어요.


친구야 미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맛있게 먹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레모나를 서비스라고
한개씩 던져주시고 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장분위기는 로티보이 스럽습니다.
골드랑 브라운톤이라 따뜻하고 밝은 느낌이에요.
매장이 살짝 작아서(테이크 아웃이 더 많기때문에)
세네팀 오면 꽉 차지만 그래도
번들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 종류도 맛있기 때문에
상당히 매력있는
로티 보이입니다.

아마 내일 점심도 여기서 해결할것 같은 예감이.........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