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랑 디저트

[김해/카페] 로티번과 아이스 모카라떼 Rotti Bun


오늘 점심은
바닐라 로티번과 아이스 모카라떼 입니다.
다른 분들은 점심을 무엇으로 드시나요?
저는 주로 간단한것들.^^


Express Yourself.
크림이 보이시나요?
근데 저는 엔휠리너스에 빠져있는 여햏이라
쉐이크 같은걸 더 좋아해요.
근데 로티번 아이스 모카라떼는 냉커피 위에 크림 뿌려주는 느낌이에용.

그래도 생크림은 맛있어라.
가을이 다가오는데 부츠가 안들어가는 시츄에이션이
벌써 보이는듯.
ㄱ-.......

하앟하앟
요즘 최고로 빠져있는 로티번 시리즈.......
저 빵 세계에서 제일 맛있는 빵이라고 기네스 북에 올랐다네요.
공감......ㅠㅠㅠㅠbbbbbb
근데 오리지날 로띠번이 더 향도 좋고 맛나는듯.
바닐라번은 로티번이랑 똑같은데 커피시럽만 안뿌려서
밍밍한 맛..ㄱ-

퍽퍽 눌러서

와구와구 먹어주면 됩니다.
아아 맛있어라.....

제가 크림이 들어간 음료를 시키는 주된 이유는
찍어 먹을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 뚜껑열어서 열심히 찍어 먹습니다.

드디어 바닐라번 안의 크림이 나왔습니다.
퍽 찌그러뜨려서 먹으면 왠지 안쪽의 크림이
더 골고루 퍼지는 느낌이랄까요.

다음번엔 그냥 로티번 먹어야 겠습니다.
바닐라번도 괜찮은데 약간 밍밍한 느낌.

오늘 점심은 로티번에서 모카라떼와 땡!
의외로 양이 꽤 되기 때문에 점심으로도 충분한듯 합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