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 60주년 기념 도너츠


평소에 자주 가는 던킨 도너츠!
아무래도 도너츠가게 중에서는 제일 점포도 많은 편이고
개인적으로 던킨의 달콤한 도너츠를 좋아해서 단골인데 이번에 60주년을 맞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냥 지나올수 없어서 이렇게 한박스를 사왔답니다. ^^

길쭉한 박스에 60년이라는 로고가 쾅 찍혀있는게
예쁘죠^^?

벌써 60년이나 된 도너츠 회사라니!
던킨도너츠가 그렇게 오래된줄 몰랐어요. 앞으로 100년 200년 장수하세요.ㅎㅎ

요건 글레이즈 종류인가? 부드럽고 달콤한 도넛이에요.

요건 초콜렛 도너츠!
애기들이 좋아하는 도너츠라능~ 우리 사촌동생도 넘넘 좋아하더라구요^^


가끔 던킨 도너츠의 이 연보라색을 보면
색소를 넣은건가--; 라고 생각하지만 결국 먹어보면 라즈베리향이 솔솔나는게
맛난답니다. 한쪽에는 크림, 한쪽엔 라즈베리 잼이 들어가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요건 아침마다 먹는 베이글!
이 베이글과 던킨 커피한잔이면 배가 든든하죠^.^

던킨 60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만수무강하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