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체요리

[김해/내외동] 놀부네 부대찌개


김해 내외동 놀부네 부대찌개 입니다.
롯데리아에서 CGV쪽으로 걸어 내려오시다보면 보입니다.


영업은 저희가 10시쯤 되어서 갔는데도 하는걸로 봐서 밤 늦게까지 하는것 같습니다.
주문한건 기본 놀부 부대찌개 2인분(1인당 6500원) + 라면사리(1000원)입니다.
공깃밥이랑 반찬은 부대찌개 주문시 함께 딸려 나온답니다.

상당히 맛있어 보이죠? 근데 물이 금방 쫄아드니까 적당히 익었을땐 약불로 해서 드셔야 해요.
그리고 재료들이 따닥따닥 붙어있으니 잘 휘저어서 드셔야 베이컨 덩어리를 먹는다던지
하는 불상사가 없습니당. 라면은 금방 부니까요, 빨리 먹어야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

기본찬은 말 그대로 기본찬. 김치, 무말랭이, 계란찜, 샐러드등으로 나옵니다.
체인점이라 맛도 고만고만한 편이고 갈 곳 없을땐 놀부부대찌개를 많이 이용하는 편이에요.
김해점은 평일날가면 사람이 그렇게 많은것도 아니고, 조용한 편이라
친구와 둘이 가기 좋은 밥집입니다.

요즘 비가 추적추적 오네요. 이웃분들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