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체요리

[부산/해운대] 정월대보름을 보내고 먹은 아구찜!

어제가 정월대보름이였다는 걸 아시나요?
해운대에서는 정월대보름을 축하하며 거대한 쥐불을 만드는 행사가 있었답니다.

커다란 불구경을 하고 나니 배가 고프더군요..ㅋㅋ

사람이 너~무많이 와서 경찰 및 군인도 나와서 교통 및 사람 통제를 하시더군요.

어쨌든 우린 배고픈 양들이기 때문에 해운대 먹자 골목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횟집/해물찜종류의 집중에
바로 보이는 기윤횟집(인가..;)에 들어갔습니다.

아구찜 소자가 25000원!!!!!!우리 동네에서는 15000원이면 되는디..ㅠ.ㅠ
눈물을 머금으며 먹기시작! 땅콩을 뿌려주셔서 고소한 냄새가 솔솔나요.

어제같이 행사있는 일요일은 사람이 정말 넘넘 많답니다. 그리고 외국인 관광객분들이 많아서리
별로 맵진 않아요. 글구 전분을 많이 넣는지 끈적거리는 감이..ㅎㅎㅎ;
아귀살은 별로 없네요.


반찬들은 4종류.
짠지, 샐러드, 김치, 미역나물 입니다.


이제 우리도 먹어 볼까요?ㅎㅎㅎㅎㅎㅎㅎ
배가 넘 고팠던지라 우린 생선이 없는건 별로 신경도 안쓰고 흡입!
해운대 지역구 자체가 관광도시라 가격이 좀 비싸요 ㅠ.ㅠ
맛은 따뜻할때 먹으면 괜찮은 편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