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랑 디저트

[부산/서면] 서면 할리스 커피 벨지안 핫 초콜릿


할리스 커피, 서면 역 3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습니다.
개장시간은 조금 이른 8시부터! 안이 꽤 넓은 편이라 좋아하는 커피숍이에요.
현재 홈페이지에 가시면 1+1 쿠폰을 다운 받으실수있어요.(벨지안 핫초콜릿만^^)
오늘은 평소 친분이 있는 캐나다 선생님과 함께 다녀왔답니다.

오늘 주문한건 벨지안 핫초콜릿.
진짜 벨기에 초콜렛이 55%나 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편지를 쓸수있는 컵이라, 간단한 메세지를 전하실때 좋을것같네요.

저는 평소 친하게 지내던 선생님이라, 어떻게 마음을 표현해야하나
고민하다가 핫초콜렛 한잔에 메세지를 더해서 드렸답니다^^
선생님이 무척 좋아하셨어요.
한잔에 5200원인데 1+1쿠폰이니 2600원이면 나쁘지 않죠?
근데 무척 뜨거우니까 쓰실때 힘들꺼에요..^^;;ㅎㅎ

Miss. Phidd
I had great time with you! Have safe trip back home.
From. Gi
간단한 메세지지만, 저렇게 쓰니까 꽤 있어보여서 좋네요.ㅎㅎㅎ
우리 선생님도 저 컵 가져가야 겠다고 하시면서 챙기셨음.

안에 진짜 벨기에 초콜렛이 55%나 들어있는지라 타먹는 초코 음료와는 다르게
초콜렛 맛이 아주 진하게 납니다.
아주 단건아닌데, 그래도 단편이니, 단거 못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요.
굉장히 진합니다. 일반 초콜렛을 따뜻하게 데운 음료같다고 해야하나..
저는 '핫초콜릿'같은 음료보다 진짜 초콜렛을 넣은 홀리스의 벨지안 핫초콜렛이 훨씬 좋네요.


컵이 예뻐서 저도 들고왔어요.
컵에 쓰여진대로, 이제 얘기 해보세요.
전하지 못한 마음의 말, 한잔의 컵에 러브레터를..ㅎㅎ


뚜껑도 예쁘죠? 나무무늬가 들어간 뚜껑에 볼펜으로 따라 그린거에요.
이제 정월대보름도 지나고 봄이 다가오는것 같습니다. 더 따뜻해지기 전에
초콜렛이 55%나 들어간 홀리스 벨지안 핫초콜릿을
평소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분과 함께 하는건 어떨까요^^? 좋은 추억이 될꺼에요.


마지막으로 저와 미스 피드!
저기 홀리스 러브레터 컵을 들고 있는 제가 보이시나요.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좋아하는 선생님인데 이제 캐나다로 돌아가셔요!
Have safe trip back to Canada!
And keep in touch! Korea will miss 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