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체요리

[명동/라면 맛집] 명동 후루사또에서 라면을!

저녁시간이 되면
배가 고프든 안고프든 뭘 먹어야하는 우리...ㅇ<-<.....
아는 분이 태국음식점을 소개 시켜주었으나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지않아 결국 설레설레 걸어가다가
추적추적비도오고(......)
해서 들어간 명동 라면집
후루사또.
익히 블로거들 사이에서 가볼만한 집이라고 소문나서,
여기다!
하고 먹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저녁시간이라 테이블이 딱 한개 남았었는데
럭키하게도 겟! 그러나 문쪽이여서....ㅠㅠㅠㅠ
우리가 들어오고 난뒤로 인파가...허엉...........ㅇㅇㅇㅇㅇㅇㅇ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S님하는 돈까스 라멘
나는 냉라멘을 시켰사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돈까스 라멘의 돈까스가 오리지날이라 그런지
냉라면의 돈까스보다 더 맛있음
ㅠㅠㅠㅠㅠㅠ항가 같이 주시는 피클+양파+단무지.....절임?
도 맛나요. 국물이 따뜻한게 -_-bbbbbb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거슨 냉라면!
저렇게 야채가 올라가있다.
와사비도 함께 주는뎅, 뭔지 모르고 확확뿌리면..
오 지쟜쓰......^^?????
적당히..적당히....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냉채맛이 난다.
돈까쓰도 들어있는데, 더워서 시켰더만 에어컨 바로 앞에 앉아서
먹다보니 추워가지고 ㅇ<-<......핳ㅎ가ㅏ
그래도 더운 점심때는 다시 냉라면을 시킬테라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먹다가 추워서ㄱ-다신 에어컨앞에 앉지않겠다....ㅎㄷㄷㄷㄷㄷㄷ
냉라멘의 맛은 냉채맛 맛있는 냉채맛?
돈까스 라멘은 더 오리지날 일본 라멘맛이 강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춧가루, 라멘에 넣어 먹을수있는 수프(정확한명칭이;),후추
요렇게 있습니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대생 답지않은 속도로 흡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주신S
저 역시 후륻후흫르를륵
먹을때 말없는 우리는 진리 -_-bbbbbbbbbbb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걸 먹으면서 살뺀다고 난리블루스

그러나 맛있는 라멘집, 명동 후루사토.
체인점으로 박다글한곳에서 이런 라멘집 만나는건 살짝 힘들다 생각함다.
명동교자는 사람이 항상 많고...ㄱ-

더운 여름날, 시원한 에어컨(시원하다못해 추운.....;)밑에서 맛있는 라멘이 땡기시는분,
후루사또로 고고싱합시다 :D!!!

가격대는 8000원대(냉라면 돈까스라면 둘다 8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