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체요리

[영등포/일식] 영등포 롯데백화점 회전 초밥집 스시요비


오늘은 돈이 생겨서
룰루랄라 하면서
홍대니 동대문이니 포트폴리오 준비물을 산다는
주제를 가지고 쇼핑을 다녀왔습니다.

점심때쯤 되니까 배는 고프고 더운데 어디 갈까..
혼자 레스토랑은 좀 웃기고.
결론은 우리집 뒤에 위치한 영등포 역에 있는 롯데 백화점 푸드코트
회전초밥집 스시 요비에서^^.


가격은 엄청 비싼건 아닌데 그렇다고
싼것도 절대 아닌...
기분 좋을때(그리고 스시가 먹고싶을때)
한번쯤은 도전해 볼만합니다.

기본 뜨거운 장국을 세팅해주십니다.
간장 와사비 진저등은 바로 앞에 있으니 셀프로.


첫 시작은 3,500원 짜리 연어로.
아아, 맛있습니다. ㅠㅠ
확실히 돈을 내고 먹는 스시라 그런지 싼 부페나
대량 생산스시(..)와는 다르게
맛있습니다.

종류도 수십종류.
참치도 있었는데 그건 5천원짜리라 패스.


연어 어게인!
저는 연어가 왜 이렇게 좋은지..
참치 연어 참치 연어
취향입니다.ㅎㅎㅎㅎ
4000원.

이건 새우튀김 롤.
솔직히 양이 많아보이고 무엇보다 붉은 접시 3000원 짜리인줄 알고 먹었건만
ㄱ-
4천원...............
흐미..
ㄱ-ㄱ-ㄱ-ㄱ-........
맛은 먹을만한데 개인적으로 롤을 싫어해서요..ㅠㅠㅠㅠ
이 돈이 였으면 연어를 다시 먹었을껀데!!!!!!!!!!!ㅇ<-<

게살 연어 롤.
요건 안에 게살이 들어간 연어 롤이라서
일단 연어가 올려져있기에 합격점.
게살도 꽉꽉 차있어서 남성분이라도 한 입엔 못드실듯?!?!
위에 양파나 비주얼도 합격점입니다.
3500원.

결론으론 혼자 눈치 보지 않고 먹을수있는곳이
회전초밥집이니,
맛이나 가격면에서도 이정도면 충분히 합격점이라고 생각합니닷.

영등포에서 일식을(스시를ㅎㅎㅎㅎ)드시고 싶다면
영등포 롯데백화점 푸드코트로
고고싱~
참 쉽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