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체요리

[영등포/피자] 한판에 5천원, Pizza School 피자 스쿨

                          
아침에 숙취로 집에가서
아 시원한 해장국이나!
라면서 오는데 비가 갑자기
ㄱ-억수같이 내리길래 피자나 한판 사갈까..라면서
피자스쿨에 들렸습니다.
영등포 역 뒤쪽으로 나오셔서 아파트단지쪽으로 걸어오심
바로보입니다.


대부분 피자는 5-6천원 사이에
신메뉴만 8-9천원인듯 해요.
치즈크러스트는 +2천원.

미리 예약하고 가는게 좋을듯 합니다.
바로 들어가서 기다리니까 한 20분걸리더라구욤.


주문한 포테이토 치즈크러스트.
저는 치즈 크러스트가 +2천원이나 하길래 줄줄 흐르는
치즈 크러스트를 기대했는데 그냥......
그렇습니다 허허ㄱ-;
피자만 시킬껄라며 후회하실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맛은 일반5천원짜리 피자보단 그래도 맛있는것같아요.
마요네즈 듬뿍쓴맛이랄까..
고소한맛이 강한게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5천원짜리 피자집답게 토핑이 그렇게 화려하진 않아요.

그래도 가격대비 만족이고 사장님이 무척!이나 친절하셔서^^;
다음에는 콤비네이션이나 이런걸 먹어볼까
생각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