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랑 디저트

[카페/경희대근처] 경희대 근처 Eins아인스 무료 케익,와플,메니큐어 카페

경희대 근처 아인스Eins로 아는 언니들과 함께 나들이.
수다를 떨기때문에..
카페는 저희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요소^^
버거킹에서 오른쪽(스킨푸드쪽-맞은편) 3층에 보시면 바로 보이는 카페랍니다.
지하엔 피시방이 있어요.



뷁...
아무 생각없이 제일 싼 에스프레소를 시켰더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식한 저는 에스프레소가 작은 컵에 커피 원액을 주는줄 몰랐써용ㅠㅠㅠㅠㅠ
크응ㅇㅇ......
아는 언니의 카페라떼에 부어서 섞어마셨다능!


결국 이렇게!
두명이서 시키면 와플하나 케익하나 이렇게 무료로 주세요^^
케익은 6종류인가 있었어요~

와플은 그냥 그저 그래요.
바로 만들어 주시긴 하는데 약간 질기고요.
케익은 맛있어요. 부드럽고 달콤하고...^^


폴리쉬와 네일 리무버, 파일러등이 있는데
리무버 말곤 쓸만한게 없더군요.
다 말라있고(폴리쉬) 파일러들은 거의 너덜너덜..
고로 리무버로 지우고 맞은편 스킨푸드에서
원하는 색상을 사와서 발랐답니다.
카페라떼는 저정도 크기의 잔에 나옵니다.

와플과 케익!
케익이 빨리 없어지고 와플은 그냥...ㅎㅎㅎ;


 나중에 온 언니가 시킨것은 파르페.
7천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하고 차나 커피가 아니라 따로 케익이나 와플은 주지 않았어요.
파르페가 푸짐해서 언니가 저녁으로 때웠다능..(남은 와플이랑ㅎㅎㅎㅎ)
생크림, 아이스크림, 빼빼로등 많이 얹어져있어요.
푸짐합니다.^^

따뜻한 물이라던지 얼음이라던지 기본적인것들은
그냥 주세요.(부탁하심)
목감기 걸리신분들도 걱정끝~ㅎㅎ

다만 메니큐어들은 말라서 오 색깔을 바꿔볼까?!?!
하시는 분들은 살짝 미간에 주름이 질것으로 예상되니..
원하는 색상을 들고 가거나 맞은편 스킨푸드에서 구입해 올라가시면 좋을듯합니다.

커플석은 완벽하게 4면이 커튼?으로 쳐져있어서
프라이버시 역시 챙기실수있답니다^^.


버거킹에서 오른쪽으로 돌아서 열보만 걸으시면 건물 3층에
카페가 보이세요.
카페이름은 Eins아인스입니다.(사랑해봐님께서 도움을..^^감사합니다)
오래 앉아서 눈치보지않고 이야기할수 있는 카페에요.
평일날엔 한산한 편이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