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랑 디저트

[김해/카페] 던킨 도너츠 캔들 브라우니 케잌




친구 N을 만나고 온 오늘.
감히 절친이라고 말하는 N양을 만나서
무척이나 기뻤는데 덤으로 레뷰에 응모했던
체험단 던킨 도넛 캔들 브라우니 케잌 프론티어에
당첨!!!!!!!!!!!!!!!!!!ㅇ<-<
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눙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로 김해 홈플러스 안쪽에 있는 던킨도넛으로 ㄱㄱㅅ
기프티콘으로 온 캔들 브라우니 케잌을
바꿔 먹었습니다.


사용하기 편리하게 요렇게
바로 뾰뿅 왔습니다아.

던킨 도넛 요즘 여름이라고
이민호쿤을 내세워서
가방이니 비치볼이니 돗자리니 끼워 주는 이벵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박스 비주얼이 무척이나 깜찍합니다.
갈색과 주황색의 조화라.......
귀엽군녀.
후후훟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기 위로 보이는 곰돌잉쿤


캔들 브라우니는 따로 스티커도 붙여져있는 거시다?
실제 현금가로 계산시 10000원입니다.

저 곰돌이군은 촛불 입니다.
N양과 저는 저게 초콜렛인가 뭔가 하면서 계속 GG치다가
먹기 직전에 어앗 이거 촛불 아냐?
이러면서 봤더니 촛불..........
곰돌이군도 살고 저도 살고



먹을뻔 했군녀

캔들 브라우니 케잌은
말그대로 거대 브라우니 위에 슈가 아이스팅을 아낌없이
좔좔 뿌려준 케잌.

외관상 비주얼은 끝내주지 않나요.........
저 달디달게 생긴 모습을 보아주소서
먹어 주소서
환청이 다들리네욤
크화호하핳

다이어트 따윈^^^^^^^^^^^^^^
비주얼로 볼때는 엄청나게 맛나게 생겼습니다.

커팅해보았습니다.
크런치한 초콜렛이 들어있고
하얀색은 슈가 아이스팅인지 딱딱합니다.
빵도 사르르 녹는 느낌보단 약간
무게가 있는 빵이구용.


크런치한 초콜렛들이 보이심니까
한입 떠먹으면

.
..
........
................
......................
......................



오오오.....
오우
달다.

던킨도넛 드셔서 아시겠지만 얄짱없습니다
봐주능것 없습니다
눙무리 흘러내릴만큼
자비없이 달디 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어트를 잊게 해주는구나 니가

저는 단거라면 사죽 오죽 못쓰는 녀자라
너무 맛나요.
초콜렛 맛도 진~
진~
진~
한 초콜렛 맛+ 슈가 아이스팅으로
달달한 날을 원하실때 아주 원츄합니다.
-_-b

우리 엄니처럼 단거 싫어하시는 분은 -ㅠ-이런 시츄에이션이므로
중상급 이상 햏들만 도전하시길....


비주얼이 참 맘에 들더군요. 하얀색으로 흘러 내리는 슈가 아이스팅에다가
초콜렛도 아낌 없이 쓴 맛이고.
곰돌이도 귀엽고, 박스 디자인도 맘에 들고..

젊은 층들이 친구 생일날 맨날 사는 케잌보다는
새로운, 디자인-틱 한 생일 파티를 할때 쓰면
귀엽겠다...라고 생각합니다.
브라우니 위의 아이스팅이니까열.

그리고 미국에 있을때 먹었던 설탕이 씹히는 유형의
케잌인지라, 단 음식, 설탕을 싫어하시는
울 엄니 같으신분들은 약간 부담스러우실지도.

단걸 좋아하시는 분은 이거 혼자서 다 비웁니다..
다이어트의 적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맛있습니다.
하앟하앟.................



맛있어요 던킨 케잌........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