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랑 디저트

[카페/Angel-in-us 엔제리너스 김해점] 카라멜 모카 프라페와 요거트 스무디


개인적으로 엔제리너스를 좋아하는지라..
양도 많고 달콤함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비도 추젹추젹오는데 기분 전환한답시고 엔제리너스로 고고싱.
저희가 주문한것은 카라멜모카 프라페, 요거트 스무디입니다. :D



요로코롬 휘핑크림+ 카라멜 시럽을 뿌려주세요.
저는 따로 부탁드려서 시나몬 가루도 부탁드렸어요. ^^


요거트 스무디 입니다.
사실 프라페 종류가 단것을 좋아하는제게는 더 구미 당기더라구요.
요커트 스무디 같은 경우는 스무디라 요거트 맛이 많이나요. 단맛보다는^^
정말 혀가 알알할정도의 달콤함을 좋아하시지 않으면 스무디종류를 드세요.
프라페는 너무 달거든요.


휘핑크림은 Out 할수있는걸로 알아요.
취향따라서. 미리 말씀드리면 시럽도 바꿔 주시구요.
맛은 모카라 커피에요. 얼음도 씹히구요,
카라멜 시럽, 커피파우더도 있어서 먹다보면 더 달아지는......ㅋㅋㅋㅋ현상이ㅋㅋㅋㅋㅋㅋ
요거트 스무디는 저한테는 달지 않았는데
친구는 적당한 당도라고 하덥디다.


썩소사진 한방.
친구여.. 뽀샤시 효과를 넣었는데도
우린 여전히 암흑의 자식인지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