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체요리

[부산/서면] 한식당 시골 밥상


요즘 점심은 계속 서면에서 해결하고 있는데
밖에서 먹는 밥이다보니 소화도 잘 안되고 해서
한식을 먹어볼까~ 하다가 가게된 서면의 밥상입니다.


서면 밥상은 파고다 옆에 있습니다.

한식은 1인당 6000원입니다.
사이다 콜라는 병당 천원. 가격이 싼편인데도 인테리어나 음식이나
괜찮아서 점심시간엔 북적거리니 미리 예약전화하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좌식과 테이블이 있습니다.

두루치기, 된장찌개, 고등어 조림 및 밑반찬들이 나와요.
일단 양이 굉장히 많아서 좋아요^^

고등어도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통조림이 아니라 사장님께서 신선한 생고등어를 쓰셔서 퍽퍽함이 없더군요.
달짝지근한 무가 무척 맘에 들었다능..ㅎㅎ

혼자 다 먹었던 양배추+다시마 쌈들!
두루치기랑 싸먹음 맛있답니다. 멸치 젓국에 살짝 찍어서 밥이랑 싸먹으면
한공기 뚝딱..ㅎ.ㅎ

뿐만 아니라 김치 콩나물국은 기본 국으로 나옵니다.

하나같이 반찬들이 싱싱한게 넘 맘에 들었어요.
많이 만들어놓고 막 나눠주면 겉절이등은 시들해지기 마련인데
그때그때 무치는지 넘넘 맛났어요.
주는 밥도 퍼석거리는 중국산 쌀이 아니라 잡곡까지 넣어 찰지고 윤기나는 밥이였답니다.


다먹고나면 시원한 식혜도 한잔주시구요..^^
6천원 대비 재료나 반찬의 싱싱함등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같이 간 M언니가 강추했었는데 진짜 앞으로 단골될지도 모르겠다능~ㅎ.ㅎ

신선한 재료와 저렴한 가격으로 한끼를 먹을수 있는 밥상,
서면 맛집으로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