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랑 디저트

[뉴욕/첼시] 6번가에 위치한 ROAST TOWN COFFEE 로스트타운커피

학교에서 그리 멀지 않아 자주 들리게 되는 카페입니다.
커피 뿐만 아니라, 요거트, 샌드위치, 아침, 아이스크림, 샐러드등 아주 다양하게 팔고 있어서
자주 들리게 되는데요. 체인점이고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신다고 하네요^^

793 6th Ave
New York, NY 10001
Neighborhood: Chelsea


FIT 정문에서 앞쪽으로 쭉걸어가다보면 6번가 시작하는 골목 코너에 바로 보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뉴욕/한국의 중간 형태 같습니다.ㅎㅎ
사장님이 한국인이셔서 그런지 인테리어는 아주 깔끔하게 우리나라 커피숍같은 분위기가 좀 났어요.
Skim milk, 5%milk, 2%milk 등 다양하게 있어요.


저희가 주문한건 아침 메뉴 인데 팬케이크, 에그, 베이컨입니다.
메이플시럽이나 기타 등등은 카운터에서 직접 가져 오면 되는 형태입니다.


아침에 많이 배가 안고파서, 친구랑 둘이서 먹었는데 모자란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로스트 타운 커피 숍인만큼, 다양한 커피 종류 중에서 저는
카푸치노를 선택했습니다. =)


거품 많은 카푸치노!!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일단 델리 커피들 보다는 당연히 향이나 부드러움에서 훨씬 좋았습니다.
다른 체인점 커피들보다는 거품이 많아 부드럽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물론 제가 커피를 잘 못마셔서
달게 우유많이 넣어 달라고 주문한 것도 있지만 ^^;
 
결론적으로는 같은 가격이면 큰체인점 보다 이렇게 Local Business를 서포트 해주는게
전 더 좋은것 같아요. 근처 6번가 가면 한번 들려보세요.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가격도 싸고 맛있다고 들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