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체요리

[영등포/인도음식] 영등포 에베레스트

토요일, 해운대를 막 보고나서
배가 고파져서 M언니와 저는 영등포 맛집이라는 인도 음식점
에베레스트에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영등포 역 나오셔서 맥도날드쪽 말고 반대편으로 가시면 50보안에 보입니다. ;ㅇ
검색하셔도 나옵니당.
인도는 IT 강국.(잉?!?.....ㅇ<-<)


주문한 인도식 쌀밥.
저는 개인적으로 국수를 잘게 썰어놓은듯한 이
인도식 밥을 좋아해욤.
인도 청년들이 서빙해줌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고기 커리 였었던듯?
뭐 먹을까요 뭐 먹을까요 고민하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걸로 낙찰봤음니다
가격은 8000원. 양은 썩 많은것도 적은것도 아니에요. 그래도 좀 더 많았음 좋았을텐데.. 라는 바램이.


화덕에서 구워나온다는 등짝만한 난.
커리에 척척 찍어먹었어염.


기본 식기로는 은 그릇+수저 셋트가 나옵니다.
조명이 파랑이라 사진찍는게 힘들군녀ㄱ-
M언니 왈 " 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조명이랑 인테리어가 약간 무섭습니다


마지막으로 시킨 탄두리 스페셜. 9000이였던걸로 기억합니다.
비추메뉴 입니다. 이런 탄두리가 아닌 전체적으로 맵게 양념된걸 먹다가 이걸 먹으니까 별로 였습니다.
M언니랑 저랑 커리한개 더 시킬껄 그랬나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반응이 나올정도
치킨은 무난한데 적 보이는 만두 비빔에 넣을듯한 야채들이 약간 문제입니다
시큼한 치즈맛이 난다그래야하나... 취향 차이겠지만 저희는 도저희ㄱ-


커리 같은 경우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잘 주시고 난도 크고 맛나고 밥도 맛나는데 탄두리가 약간 아쉽습니다. 다음엔 커리만 두 종류로 주문 시켜야 되겠다능. :D


영등포에서 냉면 먹기도, 짜장면 먹기도 아쉽다면
영등포 에베레스트에서 인도 음식을 먹어보시는건 어떠 실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