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체요리

[압구정/이탈리안] IL Mazzio 일마지오, 압구정에서의 이탈리안

덥디더운 여름날!
다들 잘 지내시고 계신가요^^?

오늘은 압구정에 갈 일이 생겨 갤러리니 메이크업이니
연예인이니!!!!!!!
못볼것볼것 다보고 신세계 경험후 아직까지 턱 벌어진채
블로깅 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압구정하면 사실 홍대신촌녀인 저한테는
진짜 별세계..ㅋ.ㅋ.ㅋ......ㅇ<-<

그래서 유명하다는 로데오(Rodeo) 거리를 걸어가다가
정샘물 인스프레이션에서 너무 예쁘게 메이크업 받아서(추후 포스팅ㅎㅎㅎㅎㅎ)
분위기 좋은곳에서 사진이나 박자
이러면서 겉보기에도 인테리어가 좋아보이는 IL MAZZIO 일 마지오에 들리게 되었습니다.


세팅은 가장 기본적인
허니 버터, 피클, 빵, 발사믹식초+ 올리브 오일 입니다.


콜라.(3000원)
탄산음료는 3천원, 이온음료 주스 종류는
4-6천원 정도.

압구정 주변 물가에 비해 적당한
가격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입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11000원)
볼로네제 미트소스 스파게티(1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VAT는 별도 10%이구요.


공간이 그렇게 크지 않은데도
프라이버스 겸 인테리어 겸 깔끔하게 구분해놔서
무척 마음에 듭니다.

벽 같은 경우에는 빛이 흡수되는
소재인것같아서 사진 촬영하는데 무척 좋더라구요.
인물 사진...ㅋㅋㅋ
페인트도 네이비계열 블랙이라 굉장히 감각적인 인테리어.

까르보나라 입니다.
베이컨이 많아서 좋았어요.
소스도 되직하고 고소하고 어찌되었건 3분 스파게티 맛은 아니에요.
치즈향이 진하지 않고 고소한 맛이 강해서
까르보나라 잘 못드시는 분도 쉽게 드실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시킨 볼로네제 미트소스 스파게티.
마늘향이 나는데, 연하지도 진하지도 않고
먹으면 입안에서 납니다.
어떻게 표현 해야 할까요......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미트가 굉장히 많아요.
보기엔 없어 보였는데 먹어보니 고기가 안씹히는 곳이 없었다능.

조명 좋구요.


빵도 맛있어요. 냠냠.


저희가 앉은 자리 뒤쪽에는
프라이버시겸 저런 펜스형의 바가 쳐져 있었습니다.
인테리어가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ㅇ

뒤쪽 벽에는 거울이 장식 겸 화장 고칠수있도록 걸려 있습니다.
데이트 할때 살짝 살짝 화장을 고칠수 있을듯?!

저녁 타임이 되니 촛불을 하나 하나 놓아 주시더라구요.
점원 분들도 무척 친절하시고
DSLR에 관심 많은 언니도 한명 계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진 계속 막 찍고 오래 죽돌이처럼 앉아있어도 눈치주고 요런것도 없고
무한리필 빵도 맛나고(허니 버터소스가 어떤 배합인진 몰라도-_-b)
다음에 압구정 갈 일이 생긴다면 그때
또 한번 일 마지오에서 이탈리안을 흡입할 생각입니다.
호호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