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체요리

[김해/패스트푸드] 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스 버거, 스낵랩 세트 McDonald

햄버거같은 패스트푸드는
몇달 안먹어주면 금단 현상이.....
특히 바삭한 프렌치 후라인
끊을수 없는 그 식감
ㄱ-!!!!!!!!!!!

근데 칼로리가 다 합치면 1000가까이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상하이 스파이스버거 셋트랑
스낵랩 셋트 인증.

하앟하앟
치킨패티중에서는 제일 맛있는 상하이
스파이스 버거 셋트.
매콤하고 닭고기 패티도 두툼한게 -_-bbbbbbbbb
셋트가격
4900원.


스낵랩세트.
2200원.
아이스크림셋트도 있고
후렌치프라이 셋트도 있습니다.


이놈의 후렌치프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 맛 때문에 맥도날드를
끊을수없어.......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bbbbbbbbbbb


요즈음 맥도날드들은
대부분 24시오픈인듯 하여욤.
배달도 해주고.
흐하하.

이제 와구와구 흡입할 시간.

예전에 한국에 처음 들어왔을때
내가 이렇게 감자튀김을 햄버거에 넣어먹으니
주변 동무들이 깜짝 놀라며
무슨 햄버거를 그렇게 먹니??????????????
라는 반응......ㅇ<-<

그러나 실제로 도전해 보시면 상당히 맛있다는걸 느끼실 꺼야욤.
바삭 바삭한게 한층 더 더해져
맛이 풍푸해지는듯.....(.........)






결론은 살찌는 음식을 더 살찌게 해먹는게 좋아요.
후후후후훗.

스낵랩2200원짜리 치곤 상당히 실한거시다?????????
근데 랩이 너무 두꺼워.......ㅇ<-<
그래도 안에 고기는 많아염.......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