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체요리

[부산/서면] 콩나물에 불고기 서면 콩불

콩불!
과연 콩불이 뭘까요?ㅎㅎㅎㅎ
오늘 N니마와 함께 부산에서 '콩불'모르면 젊은 사람 취급도 안해준대서,
이렇게 콩불에 찾아갔습니다.

콩불은 콩나물에 불고기~ 1인당 5000원이고 밥값은 2000원씩!
서면에서 파리바게트쪽거리 안쪽으로 쭉 들어오시면 보여요!


체인점이라고 하는데 서면에는 여기랑 다른 방향에 하나 더 있습니다.

가격표! 밥값이 2000원이고 우동이 1500원!
^^
어떻게 나오나 기대기하고 주문했습니다. 저녁시간에 가니까 사람이 넘치더구만요.
이게 말로만 듣던 콩불인긴지....ㅎ.ㅎ

요렇게 얇게 소고기를 썰어서 콩나물과 양념에 함께 볶아주세요.
콩나물이 엄청 많답니다. 그리고 고기도 생각보다 많은데 일단 얇으니까 콩나물이 더 많아요.ㅎㅎ

반찬으로는 피클, 단무지, 깍두기 나오는데 약간 매콤한 편이라 저는 피클에 손이 가요~
국처럼 보이는건 콩불이 약간 매콤한 편이라 밍숭맹숭한 미역국.
물은 셀프고요.


술이고 밥파는 밥집치고는인테리어가 꽤 감각적이죠? 테이블이 가까워서,
저녁시간에 사람이 많이 오면 오붓한시간은 못보내시니까
단체로 술마시러 오실때나 오셔야지 데이트할때 오심 막 소리지르면서 이야기해야해요.ㅎㅎ

밥도 볶아 주시구요. 근데 원래 맨밥으로 주시고 먹다가 남은 밥을
볶아 주시더라구요. 애초에 저희처럼 볶아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점원분한테
볶아달라고 따로 부탁하셔야바로 해주십니다.
아님 부탁하실때까지 점원분이 안 볶아주셔요~


국그릇과 밥그릇을 추가로 주시구요.
맛은 양념이 맜있어서 그런가요? 그리고 콩나물이 아삭아삭 씹히는게
완전 중독 된다능. 사진 올리는데도 또 먹고 싶은 콩불! 먹을땐 그냥 맛있네~하고 먹었는데
약간 맵다 싶은 소스때문인지..ㅎㅎㅎㅎ 내일 또 먹고 싶은 콩불!
한번 드셔보시면 일반 볶음밥이나 불고기랑은 약간 다르다고 느끼실꺼에요.

가까운 콩불에서 요즘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콩불..
한번 드셔보시겠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