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체요리

[뉴욕/코리안타운] 코리안 타운에서 저렴하게 짜장면& 짬뽕 짬짜면 먹기!

뉴욕에서 제가 가장 그리워 하는 한국 음식은 떡도 보쌈도 김치도 아닌
바로 '짜장면&짬뽕' 입니다.
뉴욕은 날씨가 비가 오거나 흐릴때가 많은데, 그럴때마다 짬뽕 국물 생각이 어찌나 많이 나는지..
그리고 짜장면은 야심한 밤이 되면 정말 먹고 싶어서 참을수가 없어요.ㅋㅋ

그래서 자주 찾아가는 레드망고 내 푸드갤러리의 '진짜루'.
코리안 타운 우리집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레드망고내에 들어가시면 있습니다.


진짜루가 보이시나요?
여긴 팁 줄 필요도 없고, 다른 한국식 중화요리 전문점보다 가격이 저렴해 자주 찾게 된답니다.


일반 짜장면은 5.99$!
한화로 6500원 정도 되려나요? 뉴욕 물가 생각하면 저렴한 편이라 자주 먹게 된답니다.
오늘 제가 주문할 음식은 바로 짬짜면! 8.99$ 입니다.


오픈 키친에서 즉석으로 만들어 주시기 때문에
바쁜시간을 피해가시면 금방 드실 수 있답니다.


제가 '진짜루'를 자주 찾는 또다른 이유중 하나는 해산물이 듬뿍들어간
짬뽕입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저렴한 가격에 비해 양도 푸짐하여 하나 시켜 친구랑 둘이서
나눠 먹어도 될 정도입니다.(여성 기준!)
짜장면도 달콤한게 한번 젓가락 대시면 멈출수가 없어요.ㅋㅋ


푸짐하게 들어간 오징어와 홍합, 그리고 새우들!


작은 냉동새우 뿐만 아니라 이렇게 큰 새우들도 여러마리 있답니다.
면발도 매일 뽑는지 탱탱한게 맛있어요.


가끔 면과 해산물의 양이 1:1로 느껴지는 진짜루.
근데 오전 오후 요리사님이 바뀌는지 오전에 갔을땐 새우가 많고
오후에 갔을땐 오징어가 많은 현상이...


매운 짬뽕보단 달달한 짜장면이 맛있다는 친구.
짬뽕 국물 먹고는 맵다고 난리였는데 실제 한국인 입맛으론 약간 매콤한 정도입니다.ㅎㅎ


냠!
양도 많고 가격도 뉴욕 물가 생각하면 저렴한 진짜루에서
요즘 비도오고 추운데 여행하시다가 아님 지나가시다가
뜨끈한 짬뽕+ 달콤한 짜장면 콤비 어떠세요~^^?

뉴욕 코리안 타운 '진짜루'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