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

[Exis] 국제 실험 영화제 발대식 First meeting with volunteers


7월 25일 토. EXiS, 서울 국제 실험 영화 페스티벌 자봉인 저는 첫 공식적인
자리에 함께 했었습니다.
한 30~40분쯤 왔었긜......ㅇ<-<
http://www.ex-is.org/
공식 홈페이지 입니당.
오후 5시에 망원역에 있는 사무실로 다들 모였음니당.
:ㅇ

사무실 안에는 이런 풍.
영화제라고, 충분히 알만큼.


간단한 Introduction.
스텝분들이 먼저 이렇게 소개해주셨습니당.
영화인 포스....ㅇ<-<
그리고 잠깐 실험 영화 관람시간.


...........아주 특이합니다.
^^^^^^????
추상적이라는 느낌이 강하더인데....
영화제에 직접와서 보시면 색다른 느낌이실듯.


그리고 실험영화가 그렇게 어려운게 아니라고,
직접 만들어 봅시다-
라면서 담당자 분께서 필름을 나누어 주셨습니당.
이렇게 둥글게 앉아서 다들
하나 둘씩,
필름 만들기에 열중.


반대편 아가씨들.
스타일 좋네염
훈훈ㅎㅇㅎㅇ


영화인st
라면서 찍었던 설정샷
옆에 홍대언니손


같이 홍보팀에 사진찍는 언니
:D
우연찮게 옆에 앉아서 우왕이것도 인연ㅋ 시츄에이션
뒷덜미가 무척 훈녀
훈훈훈훈훈


부산에서 올라온 분이랑
열심히 필름 제작중이신 훈녀님


기념품이라고
나눠주셨습니당.
안에는 스티커랑 공책이랑 전화번호가 적힌 종이.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심플한게
특이하고
나중에 영화제 오시는 젊은분들이 많이 좋아하실듯.


미국 가든 파티처럼 6층 옥상에서 이렇게
음식차리고 바베큐굽고 해서
함께 먹고 즐겼음니당.
여기서 부턴 자원 봉사자분들이랑 친해지는 시간...:D


도미노 피자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줄놓고흡입


등빨샷



그냥 함 찍어보고 싶어서





제 밥그릇 사진
햄부터 치킨까지
이거슨 진리


꽃보다 그녀
아 훈훈훈훈훈
훈녀네염
방긋방긋 웃어줘서 고마웠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도 저랑 친하게 지내열


부산에서 온 혜영이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스킬 초고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어괔ㅋㅋㅋㅋㅋㅋㅋㅋ봉주르봉주르
언니야 친하게 지내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봉 분들의 자기소개 시간.
먹다 말고 저렇게 깜찍한거 들고 자기소개 했음니다.
오 이거슨 훈녀들만 모아놨긔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훈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멍밐ㅋㅋㅋㅋㅋㅋㅋㅋ
난어쩌라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들이 다들 상쾌상쾌
좋은 분들만 모여서 금방 후끈한 분위기


요것은 케잌으로 공식 첫번째 모임 축하
케잌자르긔


요렇게 케잌두개를 다 잘랐습니당.


맥주도 있고


김밥에 햄버거도 있습니당
아 배불러서 저 햄버거 못먹었...........ㄱ-


홍대간즤녘 브이


슬슬 날은 어두워 지고
아까 직접 만든 실험 영화를 야외에서 바로 영사기로
상영.


이제 술판 무드


와인에 소주에 맥주까정
소맥와
아 알파카 와인......잊지않겠다.........................
ㄱ-
흏이거슨너나머거의맛

확실히 살찌는 맥주나 소주가 맛있죠잉?


허허허 자유롭게 호호호
분위기로 담소들 나눴습니다
이게 아마 12시쯤....(.....)


어쨌든 이래저래
첫번째 공식적인 모임은 끝이났습니다.
맛있는것도 먹고 재밌는 사람들도 많았고.
영화제도 기대가 됩니당.

그럼 다들 서울 국제 실험영화제에서 봅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