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체요리

[김해/한정식] 지글 지글 한우 구이 생우림

오늘은
똑똑한 동생 S양과 이야기 하기 위해
생우림에 다녀왔습니다.

소고기 먹으러 간곳인데
조용한 편이고 깔끔한 한정식 식당입니다.


육회가 밑반찬으로.....하앟하앟.......
일단 반찬종류는 많은 편이에요.

실파도 따로 내주셔요.
본인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되옴니다.
허허허.


지글지글 한우가 익어 갑니다.
하앟....... 윤기나는 자태.
S동생의 어머님이 한끼 사주신거라
ㅠㅠㅠㅠㅠㅠㅠ감사에 감사를.....
눙무리......ㅠㅠㅠㅠㅠb

고기를 먹고 주문한 냉면. 고기집 냉면치곤 괜찮은데
냉면 면을 미리 삶아 놓은건지 떡떡 붙어있는 부분도 있었....ㄱ-
그것 빼곤 육수나 면이나 맛있었어요.

S양이 인재라서 이야기하다보니
음식은 뒷전이고 수다만 줄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점에서 3시간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저래 정갈하고 맛있는 한식당에서 한끼 밥도 먹고
이야기도 하고 참 좋았던 하루 입니다.
허허허.